2009년 8월 1일부로 제가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는 QOOK 사이트가 리뉴얼되었습니다.

대기업의 웹사이트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오픈까지 참으로 많은 유여곡절이 있었습니다만, 언제나 마감은 지켰습니다. 사실 저보다는 리뉴얼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분들이 다 수고를 하시고 이번에 저는 그야말로 옵저보나 서포트 정도였군요. 이제는 이 사이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잘 운영하느냐의 몫이 저에게 있기 때문에 많은 고민이 있습니다.

KT가 QOOK이라는 통합 브랜드를 만들면서 고민한 부분은 기존의 경직되고 답답한 이미지의 탈피입니다. 그러면서도 기업적 품위는 지켜야 하는 나름 고민이 많은 속에서 탄생된 사이트입니다.

일단 기존의 사이트 메인입니다.


이것이 리뉴얼된 메인입니다. 사이트가 플레시로 가동되므로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더 잘 보실 수 있습니다.
QOOK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를 보시고, 웹기획자, 웹디자이너분들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이 사이트에 대한 호불호 평가를 통해 앞으로 어떻게 더 보완할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무시하나요~" "어디 사이트랑 느낌이 같아요 같은 신랄한 비판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