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프리미엄 청바지나 명품급 의류들을 동네 세탁소에 수선을 맡겼다가 낭패를 본 경우가 있으십니까?
수선에 대해 잘 모르던 저는 큰맘먹고 지른 디젤 청바지를 동네 수선점에 맡겼다가 바지 밑단을 살리지 않고 그냥 없애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다행히 밑단을 버리지 않아 찾아오기는 했지만, 이런 경우 비싼 옷들이 망가지는 눈물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런 이유로 여러군데 수소문 끝에 찾은 곳이 '마라톤 명품 수선'입니다.
막상 찾고보니, 저처럼 마음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수선은 주로 바지수선입니다. 제가 허리 31에 다리 31 정도의 옷이 가장 잘 맞기 때문에 국내용은 30X30을 사면 허리는 괜찮아도 다리단이 짧은 경우가 생기고 32X32를 사면 다리단이 길어서 바닥에 끌리게 됩니다. 보통은 해외에서는 32X30을 사면 나름대로 수선안하고 입는 경우가 생기는데(자탄 72h가 그런 경우) 사이즈가 없을 경우 수선을 하게 됩니다. 수선시에 밑단을 살려야 하고 원본의 느낌을 손상시키지 말아야죠.

마라톤 수선은 일단 저한테 장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우리집(거여/마천)에서 가깝다.
2. 평일 저녁 9:30분까지 영업한다. (회사 끝나고 가도 된다)
3. 프리미엄 청바지 수선 등 명품 수선에 경험이 많고 믿을 수 있다.
4. 사장님이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신다.

이런 의미에서 앞으로도 자주이용할 것 같습니다. 비싼옷을 수선하는데 고민이셨던 분들은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방문해 주세요~

말라톤 수선 02-2202-8282
강남역과 석촌역 사이 바다공원 건물 뒤편에 있습니다. (저기 A표시 난 곳이 바다공원) 지도는 구글지도에서 가져왔습니다.
* 카페도 개설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쪽으로 네이버 마라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