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rai:Way of the Warrior iPhone용
Samurai:Way of the Warrior iPad용

 CAPCOM이 '스파2'로 인기를 모으던 시절 100메가 쇼크라는 이름으로 SNK의 네오지오가 '사무라이 스피릿츠'(영문명 '사무라이 쇼다운')이란 게임을 내놓았습니다. 당시 그냥 맞으면 쓰러지던 격투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격투가 칼로 하다보니 이기면 캐릭터들이 싹둑 싹둑 잘라시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칼질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 아이폰으로도 있습니다.



 이번 추천 게임은 시원하게 칼질을 할 수 있는 게임인 [MADFINGER Games]의  Samurai:Way of the Warrior (武士:勇者之路)입니다. 스토리는 단순합니다. 떠돌이 무사가 우연히 아가씨를 구해주면서 마을을 지켜달라는 의뢰를 받고 나 홀로 무수히 많은 악의 집단을 검하나로 쳐부순다는 내용입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역시나 액션게임다운 제대로 된 타격감과 사극만화를 보는 듯한 거친 터치의 그래픽입니다. 3차원 툰렌더링을 사용한 실감나는 화면과 칼질할때마다 서걱서적 베어져 토막나는 적들의 모습에 쾌감을 느끼게 됩니다.
게임의 조작은 아이폰답게 터치지만 기술을 코멘드 입력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내내 손가락이 쉴새없이 움직이며 콤보를 쏴 주셔야 합니다.

게임을 하시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척 잔인합니다. 스토리도 전통적이고 액션은 통쾌하고 조작이나 게임스타일도 긴장감을 놓치 않게 잘 만들어져서 액션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게임입니다. 아이패드용은 HD로 나와서 더 그래픽이 좋아졌습니다. 여름에 시원 시원한 타격감있는 액션 게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크린샷으로는 게임의 느낌이 어떤지 잘 모르실것 같아서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천 한번 콕! 찍어 주시는 아름다운 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