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한정! 만화 초밥왕 VS Real 초밥왕

이번 5월 24일 오후 2시에 만화 '미스터 초밥왕'의 작가 테라사와 다이스케씨와 스시효의 안효주 조리장님이 초밥에 대해 대담을 갖는 '만화 초밥왕 VS Real 초밥왕'을 학여울 SETEC전시장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말 그대로 초밥에 대한 고수들의 대화들이 오고갈 예정이고 안효주 조리장님이 참가하는 분들에게 초밥 시식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100명한정인데, 아무래도 저희 식구들에게 얘기안하면 아쉬워할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신청은 저 위의 페이지에 비공개 리플로 다시면 되구요. 선착순인입니다. 벌써 반은 찼습니다.

참고로 대담에 참여하는 분들의 프로필입니다.
테라사와 다이스케
1985년 <플래시 매거진>에서 <이슈크>로 데뷔하였다. 1986년 <주간 소년 매거진>에 연재된 <미스터 아지코>(한국 제목: 미스터 맛짱)가 대히트, 만화영화화. 1988년 <미스터 아지코>로 제12회 고단샤 만화상 수상. 1996년 <미스터 초밥왕>으로 다시 제20회 고단샤 만화상 수상. 주요작품으로는 ,<미스터 초밥왕 전국대회편>, <맛좀 봐라>, <절대미각 식탐정> 등이 있다.





현재 스시효 대표이며 신라호텔 일식당 주방장을 지낸 한국의 스시명인이다. 안효주씨는 우연히 테라사와 다이스케화백과 함께 했던 행사에서 일본에는 없는 특별한 초밥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생인삼 초밥’을 만들었다. 이때 깊은 인상을 심어준 안효주씨는 <미스터 초밥왕-전국대회편>에 등장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