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엔터테인먼트

큐티하니(キュ-ティ-ハニ) 코다쿠미 - 2006 아시아송페스티벌中

YaWaRa 2006. 9. 28. 08:45
9월 22일 광주에서 열렸던 22006 아시아송페스티벌 2부에 무대에서 환호를 받았던 코다쿠미(倖田來未) )의 큐티하니(キュ-ティ-ハニ) 입니다. 이 무대에서서는 총 3곡을 불렀는데, 역시 최고의 호응을 받은 것은 이 큐티하니죠.
이번에 광주까지 내려간 본 수확은 역시 이 곡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캠코더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캠버전)


아유미가 불러서 논란이 되었던 이 노래를 코다쿠미가 바로 한국에 와서 불렀다는 그야말로 꿈의 무대, 거기다가 그 격렬한 춤을 추면서 직접 부르는 라이브까지 한국에서 코다쿠미의 매력을 제대로 펼친 무대였습니다. 한국에서도 코다쿠미는 자기 스타일을 그대로 고수했습니다.

이 공연은 카부토님의 정보에 의하면 공연은 SBS를 통해서 방송된다고 하니(SBS에서 추석특집으로 10월 4일 새벽 12시) 제대로 된 화면은 그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전에 이건 임시로 먼저 이렇다 정도로 감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연은 한 3만여명이 온 것 같은데... 공연 내내 부러웠습니다. 저렇게 무대를 꾸미고 저런 사운드에 누구 누구를 불러서 공연을 해야 하는데.... 제 꿈을 향해서 아직도 넘어야 할 산이 많군요. 힘냅시다!!


관련기사 원조 '큐티하니', 코다 쿠미가 왔다!

우리나라에는 코다쿠미의 큐티하니를 큐티하니의 원조라고 소개하고 있지만, 사실 원조 큐티하니는마에카와 요코(前川陽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