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이후로도 제가 지금까지 가장 재미있게 한 게임은 '아크메이지'일 겁니다. 매력적인 턴제 웹게임으로서 그정도의 세계적으로 그정도의 인기를 끄는 게임이 다시 나왔으면 하는 바램에서 요새 제가 즐기고 있는 웹게임을 소개합니다.

 MyBrute 라는 이 게임은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해서 상대방 캐릭터와의 대전을 통해 레벨을 높이고 그에 따른 스택과 스킬, 무기 등을 얻어 더욱 강해지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재미있는 특징이라면 게임에 다단계 가입 시스템을 도입한 것입니다. 즉 자신의 가입 URL (예:http://yawara99.mybrute.com)을 다른 IP의 사용자가 접속해서 신규 캐릭터를 만들면, 그 캐릭터는 가입URL의 제자가 되며, 캐릭터를 생성시에 경험치와 그 캐릭터가 레벨을 올릴 때마다 경험치를 가입 URL의 당사자가 받게 됩니다. 아쉽게도 그 다음 단계에서는 경험치를 주지 않기 때문에 진정한 다단계는 아니게 되지만, 가입유치를 하는 발상은 재미있습니다.

그러니까,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도 저의 경험치를 늘리면서 재미있는 게임을 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하는 겁니다. ^^ (굽신굽신)
하루에 3회밖에 전투기회가 없기 때문에 부담도 없습니다. 자자 저의 도장에 놀러오시면 귀여운 마스터 yawara99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어서 오세요~ 제자 모집은 이곳에서